파워볼 사이트에서 사기를 당했다면?

파워볼 사이트에서 사기를 당했다면?

최고관리자 0 28 11.18 01:12

이들이 불법행위에 연루됐거나 직접 연루된 사실을 알면서도 손에 잡히지 않는 경우도 있다. 아마 사람마다 이유가 있기 때문일 것이다. 특히 생계형 경제가 좌우할 경우 손을 놓기가 쉽지 않다. 모두가 윤리적으로 살고 싶어하지만, 우리의 삶은 우리가 원하는 대로 가지 않는다.


형법의 적용을 받는 수많은 형사사건을 수행하기 고객 대부분이 피해자가 아닌 피의자다. 범죄나 다른 잘못에 연루된 사람들, 사회는 그들을 범죄자라고 부른다. 이들이 언젠가 경찰이나 검찰의 수사를 받거나 재판에 넘겨질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을 것이다. 예상했다 해도 이런 일이 생기면 당황스러워 평정심을 찾기 힘들 것이다. 그것이 많은 사람들이 변호사들의 도움이 필요한 이유이다.


최근 뉴스와 언론 보도에서 사고가 범람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중에서도 형사 사건에 신경을 쓸 수밖에 없다. 최근 가장 눈길을 끈 소식은 주택가에서 불법 파워볼 게임장을 운영해온 이들이 무더기로 검거된 것이다. 관련 사건을 많이 했기 때문인지 고객들의 사건을 접한 것처럼 집중한다.


기사에 따르면 서울지방경찰청은 최근 서울과 경기, 인천 등에서 불법 사설로또 게임을 운영한 조직원 14명을 검거했다. 이 가운데 운영책임자, 유통업자, 지역유통업자 등 7명이 검거됐다. 이들은 이용자들이 약 한 달간 게임에 베팅한 금액만 약 56억원에 달하는 등 주택가에 70개가 넘는 가맹점을 운영하며 상당한 수익을 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불법 사이트에 대한 처벌은 물론 범죄 수익금도 환수할 방침이다

, , , , , , ,

Comments